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SC제일은행 리워드11카드

by 연풍연가99 2017. 9. 8.
반응형

작년말에 알게된 SC제일은행 리워드 11 신용카드를 소개한다.

 

참고로 이름이 비슷한 리워드360체크카드가 있었는데, 이 카드는 발급중지되었으므로 패스.

 

체크카드도 있는데, 체크카드는 11번가에서의 적립율이 조금 적으므로 추천하지 않는다.

 

(추가로 발급중지된 상태이다.)

 

 

 

일단 연회비도 싸다. 비자카드는 1만원, 비씨글로벌은 8천원이다. 여기에 비자는 전년 사용실적 600만원, 비씨글로벌은 480만원 이상 쓰면 차년도 연회비가 면제이다. 이건 그만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확실히 좋은 헤택이다.

 

 

 

일단 SC은행의 홈페이지에 가보면 리워드11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가 있는데, 신용카드는 아직 발급이 가능하고, 체크카드는 발급이 불가능하다.

 

 

저기서 적립율을 보면 기본적으로 0.7%인데, 포인트는 신용카드 대금 청구로 할 수 있으니, 포인트의 사용영역이 꽤 좋다.

 

 

그리고 11번가에서 결제할 때 최대 22%가 적립된다. 단, 이는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다. PC버전에서는 11%만 적립이 된다.

 

참고로 이렇게 11번가에서 적립을 22% 받기 위해서는 전월 실적 30만원이 필요한데, 이 전월실적에는 11번가에서 적립받은 실적도 포함이 되니 참고바람. 완전 좋은 내용이다.

 

전월실적에는 상품권 구매/충전, 연회비, 포인트결제 등 상식적으로 적립이 전월실적이 안 될 것 같은 내용들은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게 된다.

 



 

또한 적립 포인트는 여러가지로 쓸 수 있지만, 무엇보다 카드대금 납부가 된다고 하니, 그쪽으로 활용하는 것이 제일 좋다.

 

 

그리고 참고할 사항 중에 각종 pay 결제가 있다. 11번가의 11pay를 말하는 것 같은데, 이런 결제를 하면 0.7%가 적립된다고 한다. (아니라고 하는 분도 있어서, 그 분들 말은 11%가 적립된다고 한다.  나중에 한번 실험을 해보려 한다. 실험하고 다시 글 올리겠다.

 

확인해보니 안되는게 맞는 듯 합니다. 저 말고도 다른 많은 분들이 안된다고 하네요. )

 

 

 

추가로 무이자 할부를 받으면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으니, 무이자 할부가 필요하면 다른 카드를 쓰는게 낫다. 단, 실적채우기 위함이라면 무이자할부도 괜찮다.

 

 

 

마지막으로 22% 적립을 위해서는 11번가 결제할 때 비씨카드가 아닌 SC리워드카드를 선택해서 결제해야 한다. 여기서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11% 적립이 된다고 한다. 참고로 나는 꼭 SC리워드카드인지 확인하고, 아닌 경우에는 취소해버리기에 한번도 11% 적립이 된적은 없다.

 

ISP로 넘어간 상태에서는 SC리워드카드가 없으므로 비씨카드로 선택해도 무방하다.

 

 

이 카드 발급 중지 되기 전에 빨리 발급받는게 돈 버는 길인듯 하다.

 

 

참고로 이 카드 소개하면서 원고료 받는 것은 아니다. 내가 쓰고 있는 좋은 카드 소개하는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