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롯데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이벤트(2017.12.31까지)

by 연풍연가99 2017. 9. 9.
728x90
반응형

롯데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할 때 매번 관리사무소에 이체하시는 분은 없을 것이고, 대부분 현금으로 자동납부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저희 아파트는 20일 정도에 고지서가 발급되고, 30일에 출금되는데요. 최소 13만원에서 많게는 20만원도 본 것 같습니다.

 

 

저도 과거에는 자동이체로 해서 크게 항목들을 보지 않다가, 

 

아파트아이라는 사이트에서 하는 마트 상품권을 포인트로 전환하여 납부하는 방법을 알게 된 후 그렇게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카드사에서 저희 회사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수수료 700원 무료, 1만원을 첫달에 추가로 드립니다'라는 이벤트를 알게 된 후 카드로 납부하는 방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롯데카드의 지금 소개하는 이벤트는 7월부터 시작한 이벤트인데, 롯데카드로 자동납부를 하면 2만원을 캐시백해줍니다. ^^

 

물론 조건은 있어요. 롯데카드로 이용금액이 30만원은 되어야 해요 (관리비 제외 입니다.) 게다가 첫번째에 1만원, 두번째, 세번째에 각 5천원씩입니다.

 

그리고 기존에 롯데카드로 자동납부를 했던 분들은 제외됩니다. (너무 당연한 것이겠지요. 신규회원 모집 또는 기존 회원이라도 아파트 관리비 매출을 끌어오기 위한 것일 테니까요)

 

 

좀 까다로운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카드 사용하는 분이면 30만원은 쓰게 되니 특별히 어렵지 않구요.

 

 

 

카드로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하면 큰 장점이 더 있어요. 아파트 관리비가 전월실적에서 제외된다는 문구가 없는 카드는 전월실적 채우기가 너무 쉬워진다는 것이지요.

 

예를 들면 전월실적 10만원인 카드는 관리비만 가지고도 실적이 채워집니다.

 

- GS25롯데카드는 10만원 이상 전월 실적시 GS25에서 10% 청구할인 됩니다. 여기에 엘지유플러스 카드까지 있으면 현장 10%할인도 됩니다. 편의점에서 20%가 할인되는 효과이지요.

 

 

이렇게 본 이벤트의 좋은 점은 카드를 가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특정 카드가 아닌 그냥 롯데카드(신용카드)이면 된다고 하니 더 좋네요.

 

 

이제 그렇다면 특별히 현금으로 아파트관리비를 낼 이유가 없는 것이지요.

 

 

이런 이벤트 때 가입하는 것도 상당히 괜찮은 일이라 소개해 보았습니다. 이외에도 신한이나, 삼성카드 등에서도 1만원 정도는 진행하는 것을 보았는데, 2만원 할인이 있어서 롯데카드 쓰는 입장에서 가입 안할 수 없어 가입했어요.

 

 

이것때문에 롯데카드를 굳이 가입할 필요는 없을지 모르지만, 이왕 롯데카드를 쓰시는 분이면 이번 기회에 헤택 받으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롯데카드사에서 돈 받고 쓰는 것이 아니구요. 제가 해보고 괜찮은 이벤트 여서 소개해드리는 글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링크는 되어 있지 않습니다.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