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갔던 곳

수원 권선동 키즈카페 베스트키즈

by 연풍연가99 2018. 4. 29.
반응형


수원 권선동에 있는 롯데마트 권선점에 키즈카페가 오픈하여서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베스트키즈 '인데요. 광고물을 보니 서울랜드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4월 28일 토요일에 오픈했다고 하고, 참고로 수원역 롯데몰에 있는 베스트키즈와 같은 회사라고 하네요.

아직 그래서인지, 베스트키즈 권선동 이라고 검색하면, 수원 롯데몰의 베스트키즈가 나오니 헷갈릴 수도 있겠어요. 

먼저 외관 모습인데요. 정문을 기준으로 왼쪽에는 어린이 놀이시설이 있고, 오른쪽에는 커피 파는 곳과 파티룸 및 어른들 앉을 곳이 있어요. 

롯데몰 베스트키즈처럼 볼대포도 많이 있고, 볼풀도 있고, 정글짐처럼 탐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특이한 것은 블럭교실이 매장 키즈까페 안에 같이 있어요. 뛰어놀다가 좀 지치면 이쪽으로 가도 될 듯 하네요.

저희 딸램은 그냥 계속 뛰어놀았지마는요.



사람 적을 때를 골라서 찍어보았는데요. 속에 들어가보면 놀이시설들이 꽉꽉 들이차 있습니다. 저희 딸램도 2시간 동안 얼굴이 빨개지도록 놀았네요. ㅎㅎ


가격은 5월4일까지는 이벤트 기간으로 키즈시설 1만2천원에서 1만원으로, 블럭 (1시간기준) 6천원에서 5천원, 통합 (둘 다 하면)

 1만6천원에서 1만2천원으로 할인한다고 합니다.

보호자의 경우 1인당 3천원인데, 커피 한잔을 무료 제공한다고 하니, 보호자는 그냥 커피값이라고 해도 될듯 하네요. ^^


어쨌든 어린이 가격은  나중에 또 행사를 하지 않을까요? ㅎㅎ. 그런 막연한 기대를 해봅니다.


아주 즐겁게 놀고 재미있게 시간을 보냈네요. 아주 만족 합니다.

이상 제 돈 주고 정직하게 쓴 후기를 마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공감버튼 한번을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