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갔던 곳

제주 가볼만한 곳 중문 그랑블루 요트

by 연풍연가99 2018. 5. 17.
반응형

제주도에 왔으면 배를 타봐야겠지요. 이전에는 유람선을 탔는데요. 이번 여행에서는 큰 맘 먹고, 요트를 타게 되었습니다. ^^


참고로 2번의 여행에서 체험했던 내용들을 아래와 같이 정리하였습니다. 한번씩 보시면 여행하실 때 참고가 되실 거에요.

 [여행-갔던 곳] - 제주 노형동 흑돼지가 있는 풍경

 [여행-갔던 곳] - 제주 한라수목원 본초족욕

 [여행-갔던 곳] - 제주 서귀포시 카멜리아힐

 [여행-갔던 곳] - 제주 한림 더마파크

 [여행-갔던 곳] - 제주 유리의성

 [여행-갔던 곳] - 제주시 일도2동 삼대국수회관

 [여행-갔던 곳] - 제주 금능해변 - 협재해수욕장

 [여행-갔던 곳] - 제주 서귀포 용머리해안 - 송악산 앞 해변

 [여행-갔던 곳] - 제주 서귀포시 오설록 티뮤지엄

 [여행-갔던 곳] - 제주 서귀포시 군산오름


그랑블루요트는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근처의 대포포구에 가면 타실 수 있습니다. ^^


예약할 때에는 가서 표를 사는 것보다는 네이버 등에서 미리 구매하시게 더 저렴합니다.

6만원 써 있는데, 실제 네이버에서 예매한 가격은 성인 1인에 3만7천원이네요. ^^



요트의 돛을 찍어보았어요. 배를 못 찍은게 아쉽네요.

저희 포함해서 20명 정도 탄 것 같습니다.



요트에서 바라본 해변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멀리 한라산에서 부터, 서귀포의 해안가, 바다앞 동굴들도 잘 보입니다. 


한번 내려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 였습니다.





친구와 둘이서 찍은 샷입니다. 


뱃머리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너무 사진이 잘 나오네요. (모델이 안 생긴 것은 논외 ㅎㅎ)



같이 간 친구들과 함께 낚시를 했습니다. 


배 위에서 낚시 타임을 주는데요. 은근히 잘 잡힙니다. 저도 무려 2마리나 (친구는 4마리 잡았는 것은 함정 ㅎㅎ) 잡았습니다.

낚시를 못 해도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혹시 낚시한 생선은 회떠주나 했는데, 그러지는 않네요. ㅠ  


유람선과는 달리 사람이 20명이 안 되게 태우네요. 간식으로 과자나 음료수, 과일도 주니 한번씩 먹어도 좋아요. 

유람선과 달리 사람이 적당하니 시원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제주에 가시면 꼭 한번 해볼만 합니다. ^^


이상 제 돈 주고 쓴 솔직한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