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전월실적 부담없는 롯데카드 두가지 추천

by 연풍연가99 2017. 9. 13.
반응형

전월 실적을 많이 요구하지 않으면서 나름 특화된 알짜 혜택을 가진 롯데카드를 두가지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실 전월 실적을 채우는 것은 의외로 귀찮고 번거로운데, 카드 체리피킹하려는 분들에게는 어지간히 귀찮은 일이 됩니다.

 

그래서 많은 실적을 요구하지 않으면서 나름 알짜 혜택을 가지고 있는 카드 두가지를 소개합니다.

 

 

 

 

 

1. GS25 롯데카드

 

신용카드이구요. 연회비는 국내용은 5천원, 해외겸용(VISA)은 6천원입니다.

 

전월 이용금액 기준은 10만원인데요. GS25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10만원 정도만 사용하면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실적은 GS25할인받은 건은 제외이기 때문에 조금 어려울 수는 있습니다만,

 

전에 소개했던 아파트 관리비 실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를 롯데카드로 납부하면 전월실적 10만원 정도는 그냥 해결 가능합니다.)

 

그러면 헤택만 받을 수도 있겠지요.

 

추가로 엘지유플러스 또는 KT 멤버십을 가지고 계신 분은 즉시 10% 추가 할인이 됩니다.

 

스마트폰에 멤버십을 다운 받아서 사용할 수도 있으니, 꼭 챙겨서 다닙시다.

 

 

 



 

2. 우체국 롯데체크카드

 

이 카드는 우체국 통장을 가지고 있는 분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근에 우체국에서 발급하는 체크카드 들도 우체국 서비스에 대해 포인트 헤택을 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카드처럼 전월실적을 아예 요구하지 않는 카드는 없습니다.

 

또한 이 카드는 포인트가 아닌 그냥 캐쉬백 카드입니다.

 

사용할 때마다 현금으로 10%씩 꽂아 줍니다.

 

 

 

 

 

 

 

비록 사용해서 특별히 헤택을 받는 곳은 우체국 밖에는 없지만 (기본적인 롯데카드 서비스는 모두 제공합니다. 타 가맹점에서는 0.2% 포인트 적립도 됩니다.)

 

우체국에서 소포나 우편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카드 입니다.

 

 

참고로 체크카드이어서 연회비는 없구요. 사용할 때마다 SMS도 무료로 발송해줍니다.

 

 

우체국 입출금기능도 겸하니 혹시 우체국에 통장이 있으신 분은 이 카드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사실 현대카드 제로나 삼성카드4 처럼 사용액의 0.7%를 할인으로 제공하거나, 롯데포인트플러스 그란데 처럼 0.6% 포인트로 제공하는 카드들은 많이 있지만,

 100만원을 사용해야 7천원을 할인 받게 됩니다. (물론 카드 사용패턴에 따라 조금 달라질 수 있지만요)

 

 그러나 우체국 체크카드의 경우 정말 우체국에서만 써도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이 되니 헤택은 더 많아요.

 

 GS25 롯데카드도 한번만 사용하면 다음해부터 연회비가 면제이니까 연회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 부담없이 헤택 많이 받으실 분들 이용해보세요. (참고로 저는 제가 돈받고 쓰는 것이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