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비씨카드 미스터피자 할인 이벤트 (~17년 12월 31일)

by 연풍연가99 2017. 9. 14.
반응형

비씨카드에서 하는 괜찮은 이벤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다름아닌 빨간날(일요일, 공휴일)에 미스터피자를 50% 할인 하는 이벤트 입니다.

 

날짜는 17년 12월 31일까지 입니다.

 

다만 몇가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1. 위에 써 있는대로 빨간날(일요일, 공휴일)만 가능합니다.

 

그러니 혹시 토요일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2. 50% 할인인데, 최대 18000원까지 입니다. (즉, 4만원 결제하게 되었다면 18000원은 할인되고, 22000원이 결제되게 됩니다.)

 

제 경우에는 매장에서 결제하시는 분이 18000원까지만 된다고 한번 더 알려주더군요.

 

 

3. 매장 방문 했을 때는 큰 상관이 없는데, 홈페이지, 배달어플 등에서는 선결제 했을 때만 가능합니다.

 

저는 매장 방문 했던 것이라 결제할 때 바로 적용되었는데, 배달 시키면서 현장 결제하면 적용이 안 된다고 합니다.

 

4. 1일 선착순 2000명 입니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가보면 카운트 되고 있습니다.

 

저는 점심 때가 지나서 3시에 방문해서 먹었는데요. 아직 1200명 정도만 올라가 있었습니다. 즉, 점심 때에 시키면 여유 있게 먹을 수 있다는 예기이죠.

 

5. 세트할인, 쿠폰, 통신사 할인 같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나 매장에 방문하면 세트 할인 광고가 많습니다. 모두 적용되지 않아요.

 

그래서 방문해서 피자 작은 거 시키고, 샐러드바(4800원), 음료수 (2천원 좀 넘었던 것 같아요) 까지 모두 시키니 4만4천원이 되었습니다. 

 

그나마 할인이 되어서 2만6천원에 결제했는데, 다른 할인이나 세트 할인이 안되니 할인 받으면서도 뭔가 덜 받은 느낌.

 

특히 세트를 못 시킬 때는 차라리 비씨카드 할인 액수를 좀 줄이고, 세트를 시킬 수 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6. 체크카드는 안되요.

 

신용카드 이벤트 하면서 체크카드를 배제하는 경우는 요즘은 많지 않는데, 이 이벤트는 체크카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나 가맹점 수수료는 동일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체크카드를 제외하네요. 이 부분은 좀 아쉽습니다.

 

추가로 너무 당연한 것처럼 이벤트에서 배제되는 법인, 선불, 기프트 카드도 제외 입니다.

 

(위 카드들은 대부분 모든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7. 일부 가맹점(ex. 잠실 야구장 점 등)은 제외 입니다.

 

뭐, 이런 특수 점포들은 대부분 이벤트 제외이지요.

 

 

이상 비씨카드에서 하는 미스터피자 할인 이벤트 소개를 마칩니다.

 

앞서 이야기하였듯이 12월 31일까지이니 비씨카드를 가지고 있고, 가족들이랑 주말에 식사 해결할 때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비씨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퍼온 이미지이니 참고하세요. See Yo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