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다바찌 염색약 셀프염색

by 연풍연가99 2019. 10. 29.
반응형


머리에 새치가 많아져서, 조금이라도 젊어보이고자 염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머리를 뽑자니 너무 아까운데, 염색을 하면 피부에 안 좋다는 소리가 있어서 고민하다가 이 상품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상품을 찾다보니, 다바찌 라는 상품인데요. 

어느 염색약 상품이나 마찬가지겠지만, 가격도 괜찮고, 실제 구매평도 자극이 적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저는 머리에 검은색으로 하기 위해 1B 흑색으로 선택했습니다. ^^



내용물을 보면, 염색약 1번과 2번 (둘을 혼합해서 사용합니다),  비닐장갑과 비닐, 그리고 염색 도구 빗입니다.



개인적으로 보유하고 있던 장갑과, 빗을 하나 더 준비하였습니다.  아내가 장모님 염색해드릴 때 쓰던 것입니다. ^^





제 윗머리 상태인데요.  저도 몰랐던 흰머리가 엄청나게 많았네요. ㅋ



저는 준비를 마치고, 대기 중입니다. ㅎ



치약 짜는 도구를 활용하여, 2가지 액체를 완전히 짭니다. 그리고 혼합합니다. 



염색약을 머리에 모두 바르고, 미용실에서 하는 것처럼 머리를 둘둘 말아 놓았습니다. 

사용설명서에는 15~20분 정도 말리면 된다고 하는데, 저는 이왕 말리는거 30분 정도 말려보았습니다.



와우. 정말 검은 머리로 변신했습니다. 효과가 좋네요. 

앞으로 열심히 관리를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가성비 좋고, 자극이 없어서 다바찌 염색약 추천 합니다. 


- 이상 제 돈주고 구매한 후기를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