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원할머니 보쌈 도시락 완전 만족한 도시락~

by 연풍연가99 2020. 7. 27.
반응형


가끔 인터넷 쇼핑을 하다가 보면 가성비가 엄청 좋은 상품이 나와서 바로 구입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번에는 티*에서 한시적으로 판매한 원할머니 보쌈 도시락 쿠폰을 사봤는데요.

요렇게 바로 쿠폰을 받으면 원할머니 보쌈에 가서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ㅎㅎ 

제가 구입한 제품은 기본인 보쌈도시락 9000원 인데 쿠폰으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전 원할머니 보쌈에 도시락이 있는 것은 처음 알았습니다.

보통 보쌈을 먹으면 먹었지, 도시락은 한 번도 구입해 보지 않았거든요.

매장에 가보니 보쌈 도시락 뿐아니라 여러 종류의 도시락이 있더군요. 사장님들이 판로를 다각적으로 열심히 연구한 느낌입니다. ㅎㅎ

참고 하실 분은 메뉴판을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여 올려봅니다.

와이프가 편의점 도시락을 엄청 싫어해서 도시락은 잘 안사먹는데, 와이프님께서 약속으로 나가신 날 혀니와 둘이 자전거를 타고 

근처 매장으로 달려가 도시락을 받아왔습니다.

일단 포장이 상당히 깔끔하네요. 다른 도시락 전문업체보다도 포장의 상태가 좋았습니다.



크기도 상당히 큽니다. 크기보시라고 혀니의 애정하는 why 한국사와 나란히 놓아보았습니다. 크죠? 

저는 쿠폰으로 사서 그런지 5900원- 6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리 고퀄의 도시락을 받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원래 가격인 9000원일지라도 구매각입니다. 


매장이 저희 집에서 가까운데다 자전거로 갔다왔기에 바로 따뜻한 도시락을 먹을 수 있었는데요.

속을 살펴보니 보쌈 속에 이렇게 보온을 위한 따뜻한 팩이 깔려 있었군요. 덕분에 김 모락모락 도시락을 먹어서 더욱 만족했습니다.

샐러드에도치커리 소스가 있어서 맛나게 먹었고 반찬도 다 맛나서 좋았습니다.

단지 콩나물국은 좀 맹맹하니 별맛이 없더군요. 그래도 한 끼 도시락으로 때우는것이 아닌 도시락으로  든든하게 건강한 밥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종류 도시락도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이상 아이에게 양심의 가책 안 느끼고 싸게 저녁먹인 혀니 아빠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