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욕실 욕조 트레이 사용기~~

by 연풍연가99 2020. 7. 1.
반응형

욕조 트레이? 

어디 드라마 같은 데서 본 듯은 한데....사실 전 뭔지 몰라서 한참 헤매다가 구입했습니다. ㅎㅎ

제가 보기와 달리 반신욕을 좋아하는 남자라~~~ ㅎㅎㅎ 몸이 안좋거나 힘들 때는 꼭 반신욕을 하는데요.

반신욕에는 꼭 필요한 제품이 바로 욕조 트레이입니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해서 저희 딸 혀니는 그 좋아하는 수영장도 목욕탕도 벌써 6개월째 못가고 있다보니 아쉽지만  욕실 욕조에서 거품 목욕 놀이를 하는데  요 제품이 효자 상품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처음 생각할 때는 물기있는 곳에서 사용하는 것이니 철제나 플라스틱이 좋지 않을까 싶었는데...

플라스틱 제품은 너무 가벼워 보이고, 철제는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가장 많이 있던 나무로 만든 욕조 트레이를  구입했는데 

아주~~~ 좋은 선택이였습니다. 나무재질이 아주 매끄럽게 잘 나왔고 묵직하니 실수로 뒤집어지거나 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

이렇게 양옆으로 잡아당기면 엄청 길어져서 욕조을 넓이가 넓으신 가정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변신 트레이~~


작은 네모모양의 부분도 좌우 이동이 가능해서 재밌어요. 엄청 세심하게 만든 느낌입니다.


앗!!  치명적인 단점을  발견했습니다. 크기가 딱 맞지 않군요. 이부분도 길이가 조절되면 100점일텐데 아쉽습니다.

와인잔도 분위기 있게 놓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사치를 제가 누리기는 좀 이상하고 ㅎㅎ 우리 현이 음료수를 놔주는 용도가 될 듯합니다.  거품 물놀이 하다보면 꼭 갈증이 나니까요.

욕실 욕조에 올려봤습니다. 나무라서 그런지 더  있어보이네요.

이렇게 홈이 있어서 욕조에  걸쳐놓을 수 있습니다. 단지 걸치는 거라 안심이 안되는데  조금 더  욕조를 잡아주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에게는 신문물이였던 욕조 트레이!!  오늘 저녁에는 따뜻한 물 가득 채워서 짧은 뉴스라도 보며 이용해봐야 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