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아이룸 무선 물걸레청소기 UC-81

by 연풍연가99 2020. 5. 31.
반응형

저희 처가는 작은 사업을 하시는데 주체가 장모님이시다 보니 너무 바쁘실 때는 연세 많으신 장인어른이 어쩔 수 없이 청소를 하시곤 합니다. 남자의 인생이 그런 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저도 빨리 내조 하며 살고 싶습니다. 먼지 청소는 무선 청소기가 있어서 상관없으신데  문제는 물걸레질을 하시기 힘드시더라구요. 그동안은 마대로 하셨다는데  이번에 무선 물걸레청소기를 대신 구입해드렸습니다. 


한 번에 2개!! 장인어른의 지인분까지 2개 대리구매 해드렸는데  포장도 튼튼히 여러 박스에  싸여 와서 다행이였습니다. 제 물건 살 때보다 대리구매해 드릴 때 신경이 더 쓰이더라구요.


요즘 물걸레 무선 청소기는 여러 종류이지만 제일 유명한 휴**을 처남이 쓰고 있는데 성능은 정말 좋으나 연세 많으신 분들은 좀 무거울 듯 하다는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혹시나 너무 비싸면 안되는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아이룸의 무선 청소기를 선택했습니다.

사실 집이  끈적끈적 엄청난 때보다는 시골이다보니 송화가루나 꽃가루 시골먼지들이 들어오는거라 엄청난 기능은 필요없고 오로지 간편한 작동과 어느정도의 물걸레질이면 된다고 생각하여 선택하였는데 딱 적당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라 물걸레를 2개 더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쓰다보면 물걸레가 자주 교체해야 깨끗하더라구요.

사용설명서도 간단하고 조립도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끼면 되더라구요. ㅎㅎ


이 제품은 3시간 완충시 40분을 쓸 수 있다는데 40분을 쭉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집 청소는 30분도 안되서 끝나는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자체 램프가 있어서 어두운 구석을 닦을 때 불 빛이 비춰져서 좋더군요. 그리고 물 분사 기능이 아주 유용했습니다. 혹시나 잘 안지워지는 부분은 물분사 후 다른 곳 부터 좀 하다 와서 걸레질을 하면 잘 지워지더군요. 

지지대가 없어도 잘 서있어서 공간도 더 차지합니다. 더욱이 손잡이 부분이 사진처럼 길이 조절이 되서 장인어른이 하시다가 제가 해도 허리에 부담이 없어요. 

연세가 많으신 장인어른이 청소하시는 모습을 보니 좀 안타깝지만..... 좋은 기기들로 조금은 힘이 덜 드셨으면 싶네요.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고민 중 이시라면 이 제품이 가성비가 좋은듯 합니다. ^^

참고로 소리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듯하여 동영상 올렸습니다.  괜찮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