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멕시카나 치킨 곡반정점

by 연풍연가99 2021. 2. 21.
반응형

치킨이 아주 땡기는데 특별히 선호하는 브랜드가 없다면,  아무래도 저렴한 곳을 찾게 되죠. 

저도 옥션 배달에서 찾다가 무료 5천원 할인을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곳이 있어, 주문하게 된 멕시카나 치킨 곡반정점 입니다. 

 

 

 

네이버 지도

멕시카나 치킨 곡반정점

map.naver.com

제가 시킨 메뉴는 양념치킨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후라이드가 싸긴 한데,  양념이 잘 배여 있는 양념치킨이 땡기었거든요. ㅎㅎ

양념치킨은 18000원이고,  배달료가 2천원이 붙습니다. 이 가격에서 5천원 할인을 해주니,  총 15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저녁시간을 감안하더라도 좀 늦더라구요.  배달시간까지 해서, 4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저녁시간이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립니다. ㅎㅎ

치킨과 치킨무, 그리고 콜라 1캔 입니다.  

'모두의 마요'가 멕시카나의 주요 메뉴인가 봅니다. 

 

전형적인 양념치킨이네요.  냄새 아주 좋습니다. ㅎㅎ

 

동영상 한번 찍어봤어요  ^^

눈으로 맛보세요 ㅎ

개인적으로 이런 떡 좋아합니다. 

치킨 먹다가 양념 묻은 떡 먹으면 별미인듯 해요.

 

치킨을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맛있게 잘 먹고 평을 하자면,  엄청 비싸지도 싸지도 않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꽤 자주 옥션에서 쿠폰이 나와서 다른 치킨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게 먹을 수 있구요. 

개인적인 추천해봅니다.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