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풀무원 생쫄면

by 연풍연가99 2021. 2. 23.
반응형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쫄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풀무원에서 나온 생쫄면인데요.  이마트에서 행사중이라 한번 사왔습니다. 

저도 저 그림에 나온 것처럼 만들어보려구요.

4인분인데,  5분만에 조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가 많은 것 같습니다. 

1인분씩 먹을 수 있도록 각각 나눠져 있습니다. 

아내와 함께 먹기 위해 두개씩만 사용했습니다. 

각종 야채들을 넣어줬습니다.  콩나물, 양파, 아삭이고추, 상추, 당근, 양배추 이렇게 넣어줬어요. 

면이랑 소스만 있고,  나머지는 모두 제가 한 겁니다. 결국 제가 넣은게 더 많네요. ㅋ

 

 

잘 비벼봤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쫄면 찾아보면,  정말 예쁘게 잘 비벼놓은 것도 많은데, 저는 예쁘게 잘 못 비비겠어요.

그냥 맛있게 먹어봤습니다. 

 

이상 간단하게 만들어본 쫄면 후기 입니다. 

쓰고 나니 좀 민망하네요. ㅎ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