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독서

해리포터 시리즈 영어원서 & 해리포터 마법 지팡이

by 연풍연가99 2022. 2. 16.
반응형

해리포터 시리즈를 좋아하는 혀니는 예전 번역판 (1999년 출간)을 읽고 있다가, 영화를 보기 시작했는데요. 

번역판을 보고, 영화를 보고나니 이제는 원서로 한번 읽어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영어 원서를 사서 주문했습니다. 

뽁뽁이와 신문지에 쌓여서 왔습니다. ^^

해리포터 원서의 케이스 입니다. 호그와트 마법학교가 멋지게 있네요.  겉으로 보기에는 그리 커보이지 않는데, 각종 사건들이 일어나는걸 보면 엄청나게 큰 공간인가 봅니다. 

책은 총 8권입니다. 

1권인 마법사의 돌 부터 7권 죽음의 성물로 시리즈를 마무리했고, 해리포터 시리즈의 시퀄이라 할 수 있는 희곡 '저주받은 아이' 까지 해서 총 8권이에요. 

8권 중 가장 두꺼운 책은 5권인 불사조 기사단인데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4DX 후기 (CGV 동수원)

요즘 해리포터에 빠져서 살고 있는 우리 혀니.  현재 혀니는 해리포터 소설도 읽고 있고, OTT 서비스 구독해서 해리포터 시리즈도 보고 있어요. 최근에 이미 해리포터 시리즈의 6편인 혼혈왕자까

ilovebooh.tistory.com

저희는 영화관에서 보고 왔습니다. ^^

책은 페이퍼북이긴 한데,  음원까지 제공해줘서 읽으면서 음원도 들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책과 함께 판매하는 

마법지팡이도 있는데요.  

 

이거 있다고 해서 마법이 나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 재밌어 하네요. 

마치 해리포터의 마법지팡이 흔드는 것처럼요. 

그래서인지 마법주문이 뿅뿅 나오고 있습니다. ㅎㅎ

 

해리포터 시리즈를 좋아하고,  소장용은 아니지만 영어원서로 읽고 싶어하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판매자 링크 넣어놓을게요.

 

 

국내 해리포터 시리즈 세트 8권 엄마표 Harry Potter 영어원서 음원제공 : 랭크스타일

[랭크스타일] 최저가 | 최상의 고객만족

smartstore.naver.com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