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독서

신비한 동물사전 4DX 관람 - 해리포터 시리즈 프리퀄 (CGV 수원)

by 연풍연가99 2022. 3. 28.
반응형

 

해리포터 시리즈의 프리퀄이라 할 수 있는 신비한 동물사전 1편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이미 해리포터 시리즈를 좋아라 해서 해리포터 시리즈를 영화로 소설로 읽고 있는 혀니에게는 아주 좋은 선물이었을 것 같습니다.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4DX 후기 (CGV 동수원)

요즘 해리포터에 빠져서 살고 있는 우리 혀니.  현재 혀니는 해리포터 소설도 읽고 있고, OTT 서비스 구독해서 해리포터 시리즈도 보고 있어요. 최근에 이미 해리포터 시리즈의 6편인 혼혈왕자까

ilovebooh.tistory.com

 

 

해리포터 시리즈 영어원서 & 해리포터 마법 지팡이

해리포터 시리즈를 좋아하는 혀니는 예전 번역판 (1999년 출간)을 읽고 있다가, 영화를 보기 시작했는데요. 번역판을 보고, 영화를 보고나니 이제는 원서로 한번 읽어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네

ilovebooh.tistory.com

 

신비한 동물사전은은 2016년 11월에 개봉하였으나, 시리즈 3편인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4월 중에 개봉하기 때문에 미리 재개봉하였네요. 

프리퀄이라고 해서 이 작품에서 해리포터가 등장하는건 아니구요.

왼쪽부터 제이콥, 티나, 뉴트, 퀴니 이렇게 4명이 주인공이구요.

특히 

뉴트와 티나가 남녀 주인공이라고 보면 됩니다. 

뉴트는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교과서인 신비한 동물사전의 저자로 언급이 되는데요. 

현재 직업은 마법동물학자입니다. ^^

 

 

해리포터 시리즈의 프리퀄 답게

해리포터시리즈에서는 교장인 알버스 덤블도어가 뉴트 스캐맨더가 학생일 때에는 교수로 

볼드모트 이전 세상을 멸망케할뻔한 최악의 마법사 그린델왈드가 현역으로 팔팔하게 돌아다닙니다. 

참고로 주드 로 와 조디 뎁 이라는 멋진 두 배우가 신비한동물사전 1편에서는 본격적으로 등장하지 않죠. 

 

이 작품에서는

주인공 뉴트 스캐맨더가 뉴욕에 와서 티나와 제이콥을 만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풀어가는데요. 

 

아무래도 호그와트와 그 주변을 돌아다녔던  어린 해리포터 삼총사와 달리,  

이미 성인인 뉴트와 그 친구들은

더욱 큰 배경인 뉴욕과 런던을 배경으로 전세계 인간세상을 노예로 부리고 싶어하는 세계급 빌런인 그린델왈드에 맞서는 내용이므로 스케일이 매우 커졌습니다. 

그래서 거대한 크리처나 효과가 더욱 많아졌고, 1926년에도 거대한 빌딩 숲인 뉴욕의 느낌이 마법세계와 잘 어울린다는 느낌도 들게 되었습니다. 

시리즈 팬들이라면 한번 가서 보는 것도 괜찮고, 굳이 재개봉은 안 보시는 분들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대여해서 보아도 괜찮아 보이네요. 

그리고 영화관에서 취식을 못 하기에 아쉽지만 사서 가지고 와서 먹은 맛난 팝콘도 즐거웠습니다. ^^

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영화관 내에서 먹어보길 바래봅니다.  CGV 수원관 너무 좋은데 손님이 많이 없어서 아쉽네요. ㅎ

 

 

이상 아빠와 딸의 즐거운 영화관람 후기를 마칩니다.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