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Birch Benders 유기농 팬케이크&와플 솔직 후기 - 11번가 아마존 추천코드 MPF2803

by 연풍연가99 2022. 3. 9.
반응형

11번가 아마존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Birch Benders 유기농 팬케이크 & 와플 믹스 를 소개합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습니다.  

저는 5750원에 구매했는데, 가격은 조금씩 변동이 있으니까요. 

2개 이상부터 구매가 되는데,  그래도 11,160원 입니다.  

거기에 저는 11번가 아마존 우주패스 회원이라서 5천원 쿠폰을 써서 2팩에 6,660원으로 살 수가 있어요. ^^

참고로 구매하실 때  제 추천코드 MPF2803 을 누르시거나 

링크를 누르시고 구매하시면 구매하시는 분은 2%, 저는 1%씩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번가] 아마존 상품보기 주문 시 SK pay point 2% 추가 적립을 해드립니다. (해당 링크 접속 시)

 

buy.11st.co.kr

 

어쨌든 상품을 리뷰해보면

1팩은 454그램이구요.  팬케이크와 와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첫면에서부터 물만 넣어서 만들 수 있고, 유기농임을 강조하는데요.

팬케이크 5~6개를 만들기 위해 믹스는 4분의 3컵, 물은 3분의 2컵을 쓰면 된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계량단위를 알 수 없어서

이런 계량컵으로 재어서 사용해봤습니다. 

 

팩을 열어보면 이렇게 가루가 있는데요. 

이 가루 제품은 봉지 뿐만 아니라 판매 페이지에도 

유기농 및 Non-GMO 원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식품 표시에 대한 엄격한 기준이 있는 미국 상품이다보니 좀 더 믿을만 합니다. 

 

어쨌든 저 가루에

여기에 물만 넣어서 잘 혼합해주면

이렇게 열심히 잘 저어줘서

이렇게 와플 기계에 부어줍니다. ^^

이렇게 잘 구워주면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

조각을 나누어서 딸기와 블루베리 를 곁들여 줍니다. ^^

와플도 구워줍니다. 

프라이팬에 넣어주고 굽는데요.

달달한걸 좋아하는 혀니의 입맛에 맞게 꿀을 많이 뿌려줬습니다. ^^

딸기와 블루베리도 올려줍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구요.  사실 저는 물만 넣어서 될까 하다가 우유를 넣어서 만들었는데요.  다른 분들 글을 읽어보니 정말 물만 넣어도 문제없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물만 넣어서 한번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하시고,  무료배송 및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

꼭 추천은 MPF2803 으로 부탁드려요 ㅎㅎ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