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갤럭시 버즈 프로 개봉 후기

by 연풍연가99 2022. 3. 15.
반응형

갤럭시 버즈 프로를 장만하게 되었어요. 

정확히는 제가 장만한건 아니고 친한 친구의 감사한 선물입니다 ^^

오픈 전에 찍어봤습니다 ^^

삼성전자 제품답게 깔끔하면서도 뒷면에는 특징은 다 써놨습니다 ^^

 

아내가 쓸거라서 실버색으로 부탁했습니다 ^^

 

 

갤럭시 버즈 프로 실버 외관입니다. 

삼성 음향장비답게 AKG 표시가 있어요.

 

 
 실버색상이라 깔끔합니다. ^^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버즈 라이브 (검은색)와 비교해봅니다.  

더 날렵하고 심플하게 생겼어요. ^^

아내의 갤럭시S10에 페이링도 아주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터치방법 알아보구요. 

아내는 찍히기 싫다고 해서 초등학생인 혀니를 모델로 해봅니다. 

혀니 귀에 끼우고 유튜브 음악을 들어봤는데요.

제가 음악을 아주 잘 듣는건 아니지만  기존의 버즈 라이브보다  깔끔하게 잘 들립니다.

게다가 초등학생 여자아이 귀에도 잘 밀착되니 성인 여성도 잘 맞아요. 

 - 참고로 아내는 잘 끼고 다니네요. ^^

좋은 친구 덕분에 이렇게 좋은 기기를 사용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ㅎ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