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첵스 시리얼, 블루베리, 글루텐 프리, 11번가 아마존 추천 MPF2803

by 연풍연가99 2022. 4. 10.
반응형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한 시리얼을 리뷰해봅니다. 

참고로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하실 때 추천인 아이디를 넣으면 본인은 2%, 저는 1%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구매하실 때 꼭 MPF2803 을 입력해주세요 ^^

 

아마존은 언제 배송시켜도 항상 이렇게 튼튼하게 배송이 되는군요.  

저는 3월 31일에 주문했고, 4월 6일에 배송을 받았는데요.  이 정도면 상당히 빠르게 왔다고 보면 될듯요. 

1개가 3.98달러 였어서, 2개를 샀으니 7.96달러.  

그런데 배송 및 포장비가 13.93달러.  그러나 프로모션으로 17.99 달러를 절감하여 3.90달러로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프로모션에는 우주패스로 받은 5천원 쿠폰을 사용하여 저렇게 절감이 되었습니다. ^^

우주패스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가입해보세요.  회비보다 훨씬 더 받아갑니다. ㅎㅎ

 

글루텐 프리임을 강조하는데요. 글루텐이란 백과사전에 따르면

글루텐은 밀과 호밀, 보리 등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불용성 단백질로, 밀가루 반죽을 쫄깃하게 하고 빵을 만들 때 부풀어 오르게 하는 등의 역할을 한다. 이 글루텐 함유량에 따라 밀가루를 강력분, 중력분, 박력분 등으로 구분한다.

그러나 이 글루텐은 특정 체질을 가진 사람에게 설사나 복통 등 소화 장애를 일으키며, 장기적으로는 영양 결핍과 불임, 장암(腸癌)까지 유발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최근에는 글루텐을 포함하지 않은 글루텐프리(Gluten Free) 제품들이 등장해 그 수요가 늘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글루텐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라고 합니다. ^^  

즉, 저는 밀가루에 대한 소화는 나쁘지 않지만,  굳이 없으면 더욱 건강할듯 하여 좋네요. 

1회 제공량의 열량은 170킬로칼로리 정도 입니다. 

일반적인 시리얼보다는 적은듯 하네요. 

 

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색소 같은건 없어보이고, 중간에 까만색 점이 박혀 있는데요.

 

우유에 담아보면 까맣지 않고 보라색임을 알 수 있습니다. 

먹고 남은 우유를 보면 보라색이 보이는데요. 

블루베리를 갈아서 넣었네요.  그래서 단맛은 별로 느껴지지 않지만, 블루베리향이 은근히 나게 됩니다. 

그래서 맛나요. ^^

소화에도 좋고, 열량은 적은데 맛도 괜찮아서 금방 먹을 것 같습니다. 

강추해봅니다. 

참고로 저는 11번가 아마존을 통해서 이것저것 주문을 해서 리뷰를 했는데요.

 

 

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MPF2803 - 우주패스 올 후기

이번에 11번가에서 구매하면서 사용하게 된 아마존 우주패스에 대해서 작성해봅니다. ^^ 사용해보면서 정말 혜택 괜찮은 서비스라서 추천해봅니다. ​ 제가 이번에 구매한 상품인데요. 바로 인

ilovebooh.tistory.com

 

 

플랜터스 솔티드 피넛 후기 - 11번가 아마존 추천코드

플랜터스 솔티드 피넛을 드디어 받았습니다. ^^ 저는 이 상품을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하였는데요.  11번가 아마존 추천코드 MPF2803 - 아마존 상품 구매 방법 요즘 11번가 아마존 덕분에 해외직구

ilovebooh.tistory.com

 

 

Birch Benders 유기농 팬케이크&와플 솔직 후기 - 11번가 아마존 추천코드 MPF2803

11번가 아마존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Birch Benders 유기농 팬케이크 & 와플 믹스 를 소개합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습니다.  저는 5750원에 구매했는데, 가격은 조금

ilovebooh.tistory.com

참고하시고 우주패스 가입하셔서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하실 때 추천인 아이디를 넣으면 본인은 2%, 저는 1%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구매하실 때 꼭 MPF2803 을 입력해주세요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