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갔던 곳

알라딘 중고서점 수원점

by 연풍연가99 2023. 5. 14.
반응형

알라딘 중고서점 수원점을 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가끔씩 중고서점에 방문하는데요. 아무래도 가격적으로 부담이 없는게 큰 것 같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수원점은 수원역 6번출구 앞에 있구요. AK플라자 맞은편에 있습니다. 

오늘 들어온 책이 693권이라고 하는군요. 정확한 숫자인지는 모르겠으나 엄청 많긴 하네요.

상당히 많은 책들이 잘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 곳의 장점은 아무래도 그냥 헌책방이 아니라 나름 깔끔한 책들을 잘 정렬해서 판매하는게 좋더군요. 

혀니가 참 좋아하는 어린이 서적 코너인데요. 

예전에 코로나가 한창 심할 때는 이곳에서 책을 읽지 못하게 했었는데, 지금은 자유롭게 읽을 수 있습니다. 

다만 예전보다 비닐 포장된 책들이 많아서 다 읽어볼 수는 없으나 충분히 읽을 책들이 많습니다.

참고로 저는 5월 7일에 방문했었는데요. 어린이날 주간으로 이렇게 돌림판을 돌려서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알라딘 회원이 한달에 한번씩은 무조건 받을 수 있는 적립금도 사용이 가능해서 할인이 추가로 됩니다. 아주 좋군요. ^^

 

그런데 2만원이 넘어야 추가 할인이 되기 때문에 별도의 물건을  더 사게되었는데요.

요렇게 편지봉투와 편지지를 살까도 하다가 집에도 많으니 영어책을 한 권 더 사게 되었습니다.

 

2만원을 채우고 나서 돌림판을 돌렸는데 결과는..... 뭐 그냥저냥 잘 되었지요. ㅎ

이번에 구매해 온 책들입니다. 이번에 출간된 내일은 실험왕 시즌2 6권을 사기 앞서서 실험왕 시리즈만 더 사게 되었습니다. ㅎ

많이 사지는 않았고, 사고 싶다는 책들을 골라오게 되었네요. ^^

앞으로도 자주 알라딘 중고서점을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