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Skippy 땅콩 버터 후기

by 연풍연가99 2023. 6. 19.
반응형

스키피 크리미 땅콩버터를 소개해 봅니다. 11번가 아마존을 통해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11번가 아마존은 항상 쿠폰을 통해 상당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저는 11번가 아마존 쿠폰 5천원을 통해 저 가격보다 훨씬 빠르고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11번가] Skippy 땅콩 버터, 크리미, 793.8g(28온스)

카테고리: 잼/스프레드, 가격 : 9,260원

www.11st.co.kr

 

미국에서 비행기 타고 오는데 이렇게 멀쩡하게 오는 것에 항상 감사합니다.  아마존 프라임은 아니지만 이렇게 매번 무료배송을 받네요. ^^

일단 한번에 32그램을 먹는다고 가정하면 25번 정도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열량은 190kcal 이네요. ㅎ  이것과 먹는 빵이나 과자를 생각하면 좀 자중해야 되려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

반응형

유통기한도 1년 정도 남은 상품이 와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비 크래커에 발라보았습니다. 땅콩버터의 항상 비슷한 맛이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  

제가 산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5천원 할인쿠폰을 쓰면 정말 저렴하니 땅콩버터를 사시려면 꼭 이 상품으로 사시길 추천할게요. 

게다가 글루텐 프리라고 하니까요. 건강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11번가] Skippy 땅콩 버터, 크리미, 793.8g(28온스)

카테고리: 잼/스프레드, 가격 : 9,260원

www.11st.co.kr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