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GS25 넛츠베리 브라우니 후기 - 슈퍼마리오 콜라보

by 연풍연가99 2023. 5. 13.
반응형

혀니는 최근에 강화 작은 영화관에서 슈퍼마리오 브라더스를 보고 왔는데요. 

 

사실 워낙 예전의 게임이라 잘 모를줄 알았는데 아주 재밌게 봐서 놀랐습니다. 

본지 꽤 되어서 영화 드림이 같이 걸려있었네요. ^^

 그래서 슈퍼마리오도 본 겸해서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었던 넛츠베리 브라우니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1500원이었는데요. 

편의점에서 이렇게 콜라보 상품까지 팔줄은 몰랐습니다. 

열량은 240Kcal이고, 샤니(삼립) 제품이었네요. 슈퍼마리오를 만든 회사인 닌텐도와 콜라보한 제품이라 닌텐도 마크가 쓰여있습니다.

 

핑크색 쿠키인데요. 이 안에 브라우니가 들어가있습니다. 

저는 조금만 먹었는데요. 좀 꾸덕한 느낌도 나고 중간중간 견과류가 들어있습니다.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

그리고 슈퍼마리오 띠부실도 하나 들어있어요.

 

띠부실은 슈퍼마리오가 나오길 기대했는데 약간 실망했습니다. ㅎㅎ

 

예쁘게 잘 만들었고, 맛도 없지는 않지만 아마 재미로 한번 사본 이후 다시 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