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닛신 미니 컵라면 후기 - 일본 컵라면

by 연풍연가99 2023. 4. 27.
반응형

 

일본 여행 다녀온 친척이 사온 라면을 한번 맛보았습니다.

이름은 닛신 미니컵라면인데, 다른 종류도 있다고 하지만 저는 두 가지만 이렇게 보게 되었네요.

 

첫번째 돈베이 덴푸라(튀김) 소바 입니다.

뭐라고 쓰여있는지는 잘 모르지만, 일단 뜨거운 물 부을 때 조심하고, 전자렌지 사용 불가이군요. 

열량은 223kcal이고 뜨거운 물 넣고 3분 기다리면 됩니다. 

분말 스프와 면, 그리고 튀김이 들어있는데요. 

튀김에는 언뜻 보기에도 완두콩과 당근, 옥수수가 들어있네요.

면은 메밀면으로 보입니다. 

스프를 부어줍니다. 

3분 지나서 개봉했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

튀김은 입에서 잘 넘어갑니다. 상당히 부드러워요. 

면도 맛있어요. 

 

두번째. 돈베이 키츠네(유부) 우동

유부가 보이는데요. 아마 아까 튀김 정도의 크기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유부 한 개와 분말 스프가 들어있는데요. 

역시나 스프를 넣어줍니다. 

물 넣고 3분이 지났습니다. ^^

면이 굵고 국수 느낌이 나네요.

국물 맛은 약간 튀김우동 느낌이에요. 

그리고 저 유부는 아까 튀김처럼 맛있습니다. 국물을 잘 머금고 있습니다. 

 

둘 다 상당히 맛있어요. 다만 저에게는 한 개로는 양에 차지 않네요. 저는 두 개 다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