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옥스포드 리미티드 에디션 (더 건강한 피크닉)

by 연풍연가99 2018. 2. 11.
반응형

오늘은 CJ에서 출시한 '더 건강한 햄'의 사은품으로 나온 옥스포드 리미티드 에디션인 '더 건강한 피크닉'을 조립하였습니다. 


참고로 CJ 더 건강한 햄은 아래처럼 광고도 열심히 하는 상품인데요. 그래서인지 사은품으로 무려 옥스포드와 제휴하여 블록을 사은품으로 주게 되었습니다.




저는 광고보다는 이런 사은품이 더 좋네요. 



앞면은 완성샷이 있네요. 자전거(또는 오토바이)에 이어진 피크닉 카가 있고, 엄마와 아들이 맛있는 요리와 함께 벚꽃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만화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엄마 - '아들 벚꽃놀이 오니깐 좋아?'

아들 - '네~ 너무 좋아요!'


아들 - '어? 더 건강한 햄 소시지다~'

엄마 - '그렇네~ 엄마랑 하나씩 먹을까?'


아들 - '벚꽃놀이엔 역시 소시지지~! 더 건강한 햄이 제일 맛있어~'






실제 조립 하였습니다.



조립 완성샷입니다. 




일단 피크닉 카인데요. 파란 오븐에서 소시지를 굽고 있구요. 투명 진열장에는 '더 건강한 햄'이 들어 있습니다. 


아주 디테일하네요.



디테일의 끝판왕이네요.  코카콜라와 고기와 소시지도 스티커로 붙일 수 있네요.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어머니와 아들의 모습도 정겹습니다. 




즐겁게 조립한 옥스포트 블록 리미티드 에디션 '더 건강한 피크닉'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