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드롱기 유리잔 버라이어티 컬렉션 오픈 후기

by 연풍연가99 2023. 12. 10.
반응형

 

드롱기 유리잔 버라이어티 컬렉션을 오픈해 보았습니다.  드롱기 제품을 사용하다보니 이렇게 여러가지 컵도 생기게 되는군요. 

반응형

 

 

드롱기 유리잔 버라이어티 컬렉션 상자입니다. 총 3종류의 컵이 들어있나 보네요. 

컵은 이렇게 3가지 종류가 2개씩 들어있습니다. 

용량은 왼쪽부터 330ml, 270ml, 90ml 이렇게 됩니다. 

이제 컵을 활용해보겠습니다.

커피를 머신에서 내려봅니다. 이 컵은 90ml인데 커피 원액을 그대로 담는 에스프레소로 적당하네요.

 

 

 

 

 

 

 

 

다른 컵에는 라떼를 넣어봅니다.  거품과 커피가 층이 져 있는데 상당히 예쁘군요. 

거품이 약간 스마일 같기도 합니다. ㅎ

 

이 컵은 270ml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컵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기 위해 얼음을 가득 채워봅니다. 

이 컵의 용량은 330ml 입니다.

왼쪽은 330ml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중간은 270ml, 이번에는 라떼말고 혀니도 먹을 수 있게 바나나를 우유와 함께 쉐이크를 만들었어요.  그리고 오른쪽 90ml 잔에는 에스프레소를 담아봅니다. 

 

 

 

 

 

사라다빵과 함께 한 컷.

아아와도 같이 잘 어울리도록 한 컷 찍어봅니다.

이상 아침식사와 함께 한 드롱기 잔이었습니다. 

 

참고로 드롱기 버라이어티 유리잔은 수공예 제품이라 유리 제품 공법상 이렇게 작은 흠이 있다고 하는군요. 공기 주입의 흔적이라고 불량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드롱기 유리잔을 사용해보며 예쁜 느낀 장점은 

위와 같이 공기를 주입해서 잔의 유리가 이중으로 처리가 되어 있어서 차가운 아아를 넣었을 때 물이 외부에 맺히지 않고.  뜨거운 커피를 넣어도 손잡이가 없음에도 부드럽게 집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용량별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라떼 만들 때, 아아 만들 때 나눠서 만들어볼 수 있겠더라고요. 여러가지 장점이 있어서 앞으로도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

 

참고로 드롱기 커피머신 구매하시고,  드롱기VIP 클럽 가입하실 때 추천인 등록을 해주신다면 커피쿠폰 2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DFA-22-3UPG

 

- 입력하시고 카카오톡ID intotheshine 로 연락주시면 빠른 연락드리겠습니다.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