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맛있는 간장 등갈비찜 추천 - 쏙쏙 등갈비

by 연풍연가99 2023. 9. 16.
반응형

이전에 주문했던 등갈비를 맛있게 먹고 이제서야 리뷰를 써보네요 ^^

같이 주문한 곤드레밥과 함께 너무 맛있게 먹어서 후기를 씁니다. ㅎ

참고로 같이 주문했던 매운 양념 등갈비도 아주 맛있으니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

 

 

맛있게 잘 먹은 쏙쏙 양념 등갈비 후기

등갈비를 좋아하는 혀니를 위해 등갈비를 찾아보다가 쏙쏙 등갈비를 찾게되었어요. 먹다가 맛있어서 소개해 봅니다. 택배를 받았을 때 뽁뽁이에 잘 쌓여서 얼음팩과 함께 왔습니다. 매운맛과

ilovebooh.tistory.com

 

 

쏙쏙 양념등갈비는 2인분으로 양이 꽤 많았어요.  게다가 곤드레밥과 함께 먹으면 더 좋았습니다. 

냉동으로 보관한 상품이었기에 냉장실에서 해동을 하다가 포장을 뜯고 통에 담았습니다. ^^

5분 정도 끓여줬는데요.  저는 혀니가 좋아하는 떡볶이를 같이 넣어줬습니다. ^^

같이 구매했던 곤드레밥은 후라이팬에 데워줬습니다. 

곤드레밥과 함께 간장 양념 등갈비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의 양도 많고,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초등생인 혀니와 함께 너무 잘 먹었습니다. ^^

혀니는 또 주문하고 싶다고 하네요.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

 

[간장등갈비찜] 추가사리4종 풀세트 단짠담백 안매운 쏙쏙등갈비 [2인분 /1,200g] : 쏙쏙등갈비

[쏙쏙등갈비] 양념등갈비

smartstore.naver.com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