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QCY T5 - 가성비 좋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by 연풍연가99 2020. 4. 19.
반응형

무선 이어폰이 필요해서 찾아보다가 가성비가 괜찮은 중국산 이어폰을 발견하여 구매해봤습니다. 

이름하여 QCY T5

가격은 현재 위X프 사이트에서 무려 2만3천9백원 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돈만 된다면 10만원대 후반인 애플의 에어팟을 사용하고 싶은데,  잃어버렸을 때 너무 아쉬울 것 같아서,  

저렴이 무선 이어폰을 찾다가 저렴한 가격에 다시 한번 QCY 제품을 지르게 되었습니다. 




오픈하였습니다. 내용물은 이어폰 외에 케이스, 매뉴얼, 충전잭 (마이크로 5핀), 그리고 이어팁입니다. 

내용물은 그냥저냥 충실한 듯 합니다. 



제가 QCY T5의 이전모델인 T3을 역시나 가성비로서 구매했었는데, 전에 비해 일부 변경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 사진의 아래 및 오른쪽이 T5 입니다. 

일단 이어팁이 좀 더 깔끔해졌습니다. T3 모델은 이어팁이 약간 흐느적 거렸습니다. 

두번째로 왼쪽 오른쪽이 모두 본체가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양쪽 중 아무 곳만 편하게 꺼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번째로 모양이 좀 더 날렵해졌다고 할까요.  전모델의 디자인이 각지고 투박했다면 지금은 조금 더 얇고 둥글게 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매사이트를 보면서 알게 된 것인데, 전보다 방수 기능이 충실해졌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헬스장 같은 곳에서 들을 수도 있으니 더욱 좋은 변화인 것 같습니다. 


아래는 구매사이트에서 제공한 QCY T5의 제품 조작법입니다.  

저렴해서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