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함소아 뚜러뻥 코끼리

by 연풍연가99 2020. 4. 20.
반응형

혀니는 감사하게도 잔병치레가 없고 건강한 편입니다.

여자친구 치고는 수영도 수준급이고 자전거 인라인 등등 운동도 꽤 하는 편이지요.

그런데!!!!

올 해 초부터 슬슬 감기도 아닌것이,  열도 한 번 안나면서, 그냥 콧물이 스멀스멀~~~

어릴 적 반친구들 중 꼭 한 명씩은 있던 코찔찔이를 연상케하는 ㅠㅠ (미안 현아ㅠㅠ)

요런 증상 시 처음 한 달은 병원을 갔더니 항생제만 줍니다. 감기약과 거의 흡사합니다.

약을 먹을 때는 콧물이 안나지만, 한  주 정도 지나니 또 슬슬 콧물이....ㅠㅠ

그래서 한약을 먹일까? 아니면 비염치료기를 살까? 작두콩차가 좋다는데...

엄청난 고민끝에..... 저는 함소아 코끼리로 일단 사봤습니다.


배송 박스부터 완전 귀엽습니다.

1상자에 7포씩 일주일치가 들어있고 저는 4상자 즉 한달치를 구입했습니다.




자~ 중요한 성분!!이 상자 뒷 면에 잘 표기 되어있습니다.

녹용 도라지 참당귀 맥문동 산수유열매 보리 귤껍질 삽주 오미자....농축한 농축액이군요.

뭔가 건강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상품 문의에 제가 문의해서 답변을 받았는데

이 상품은 절대 의약품이 아니라 식품보조제품이므로 약처럼 믿으면 안됩니다.

단지 미리 예방? 또는 심하지 않는 초반에 먹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그래도 함소아 코끼리가 예전 별명인 뚜러뻥!! 인 이유는 있겠지요. ㅎㅎ

제발 콧물 해방 여학생이 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오자마자 한 포 먹어봅니다. ㅎㅎ

20ml의 소량이다보니... 엄청 빨리 잘 먹습니다.

맛은 혀니의 평가로는 맛있어. 과일 느낌이야! 라고 하네요.

비싼아이니 제가 먹어보고 글을 쓰면 마눌님께 혼납니다. ㅜㅜ

일단은 거부감 제로 하루 한포 그냥 잘 먹을 듯해서 다행입니다.

코끼리 너만 믿는다!! 뚜러뻥~~~~~~~~

..................

그렇게 한 달 먹였는데........

시기가 봄이되서 나았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약없이 콧물은  나았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