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크리스피 크림 도넛 겨울 신메뉴 및 할인 방법 소개

by 연풍연가99 2020. 12. 20.
반응형


겨울 시즌이 다가와도 거리에 나설 수 없어서 아쉬운 혀니 아빠 입니다. 

그래서 집에서 혀니와 함께 홈파티를 하기 위해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을 찾았습니다.

(때가 때이니 만큼) 당연히 저 혼자 테이크아웃하러 갔습니다. 





겨울한정 크리스피 크리스마스 메뉴가 광고되고 있구요.  

수요일마다 항상 진행하는 오리지널 하프더즌 1+1 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할인 팁. 

크리스피크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면, 정기적으로 쿠폰이 오는데요.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가 할인됩니다. 

18,000원이 13,000원






개봉했습니다.  눈사람이 두 녀석, 스마일맨도 있고,  나머지는 이름은 모르겠지만, 엄청 귀엽습니다. 



한정메뉴를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저는 너무 귀여워서 못 먹겠습니다. ㅎㅎ

혀니랑 혀니 엄마는 너무 좋아하네요. 




제가 신메뉴를 안 먹은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바로 오리지널 때문이지요.

역시 크리스피크림도너츠는 오리지널입니다. 

정말 달아요. 딱 2개만 먹어 줍니다. ㅎㅎ





정말 맛있는 조합인 크리스피크림 도너츠와 핫커피 입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과일인 배(pear)도 함께 입니다. 

(저한테는) 진정 디저트 계의 끝판왕 입니다. ㅎㅎ


그리고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할인받는 팁을 또 하나 드리면, 

바로 머지포인트 어플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긴가민가하면서 머지포인트 어플을 내밀었는데,  

수요일 1+1 이벤트 가격도, 쿠폰으로 산 신메뉴도 모두 머지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온라인에서 할인해서 판매하는 단순한 머지머니가 아닌 15000원을 구독하는 머지플러스 멤버십으로 결제해야 가능합니다.

15000원 가격은 뽑고도 남으니까,  한번 구독해봐도 좋을 듯요.



이외에도 수십가지 브랜드가 더 있고, 최대 20%, 못해도 10% 씩은 결제가 되거든요. 

(머지포인트에 대해서는 다음에 한번 더 소개해보겠습니다.)


추운 겨울 완전 달달한 크리스피크림 겨울 신메뉴와 함께 달콤하게 겨울 보내보세요. ^^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