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드센스 수익 다른 사람 명의로 받기 3 - 입금 확인

by 연풍연가99 2021. 1. 2.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에서 발생되는 수익을 아내의 계좌로 받기 위해 비대면 은행 계좌도 만들고 그 계좌를 제 계좌 대신 애드센스에 등록하는 절차를 했습니다. 

그 절차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한번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애드센스 수익 다른 사람 명의로 받기 1 - SC제일은행 외화계좌 비대면 개설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을 얻으면 아내에게 선물로 주곤 했는데, 다음 두가지 이유로 직접 입금이 되도록 변경하려고 합니다. 첫째, 외화로 입금 받아서, 금액을 확인하여 환전하고, 그 환전한 금

ilovebooh.tistory.com

 

 

애드센스 수익 다른 사람 명의로 받기 2 - 구글 애드센스 지급계좌 변경

구글 애드센스 지급 계좌를 다른 사람 명의로 하기 위해, 애드센스의 지급 설정을 변경해보겠습니다. 아직 다른 명의의 계좌를 만들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를 보고,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개설

ilovebooh.tistory.com

 

 

제 계좌로 안 들어오니까 까먹고 있었는데, 아내가 먼저 이야기해줘서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계좌를 바꾼 것에 대한 확인 메일이 발송되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아하.  이미 계좌설정하고 얼마 있지 않아 변경되었다고 알림이 떴군요.

그러면 과연, 실제 입금이 되었는지 확인하겠습니다. 

 

이렇게 소소하지만, 소중한 금액이 입금되었습니다. ^^

아내가 원할 때 언제든지 환전해서 사용하라고 해줬습니다. 즐거운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다른 사람 명의 계좌로 받기를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