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아이템 2 - 양념토시살구이 솔직 후기

by 연풍연가99 2021. 2. 1.
반응형

 

어제에 이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가성비 아이템을 하나 더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양념토시살구이'인데요.

이 상품은 19,980원인데요. 포장한지 좀 지나면 20% 할인을 하기에 그때 구매했습니다. (15,984원) 

 

참고로 어제는 '쿠키3종'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2021/01/18 - [사용기] -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아이템 - 쿠키3종 9,980원 솔직 후기 

 

 

 

 

 

 

 

토시살은 소고기 부위 중에 특수부위에 속하는데요. 

그 이유는 아래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알 수 있습니다.

 

 

토시살

소의 1번 갈비와 9번 갈비 사이의 갈비 안쪽에 붙어 있는 두꺼운 횡격막 부위로, 너비 7㎝, 길이 약 25㎝ 정도의 'T'자 모양 또는 삼각형의 살코기. 2분도체인 한우에서 유일하게 한 개 밖에 나오지

terms.naver.com

소에서 가장 연한 부위라고 하네요.  

물론 진짜 한우구이 집에서 먹으면 좋겠지만, 그러기에는 가격이 아주 비싸기에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이 상품을 선택했습니다. 

 

개봉해봤습니다. 소고기가 아주 윤기가 자르르르 흐릅니다. ^^

다만 고기는 큰 부위 외에 잘게 잘려진 부위가 있어요.  아마도 토시살을 생고기로 만들고 남은 부위도 섞여져서 가격을 낮춘 것으로 보입니다.  (절대 고기질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고기를 후라이팬에 넣고 구워줍니다.  아무래도 양념이다 보니,  옆이 좀 검게 되네요.  

아직 고기를 제대로 굽지 못 하나봐요. ㅠㅠ

짜잔. 맛있는 반찬이 완성되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야채도 함께 구워봅니다. 

 

 

 

 

 

 

 

바로 고기의 친구인 버섯입니다. 같이 구워줍니다. ^^

헉. 역시나 탄 부분이 생겼어요. ㅠㅠ

 

고기는 한번에 다 먹을 양이 아니라서,(1.3Kg)  한번 먹고, 냉동해두었습니다. 

편리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맛도 괜찮습니다. 엄청 연하다는 느낌보다는 쫄깃한 느낌이 나네요.  

그래도 혀니와 아내와 같이 밥과 함께 뚝딱하고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어린이도 잘 먹으니  일반적인 불고기양념구이에서 벗어나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