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갔던 곳

수원 제과제빵 재료 - 성진 홈베이커

by 연풍연가99 2021. 1. 27.
반응형

요즘 제과 제빵이라 하기는 뭐하지만, 아이랑 같이 빵만들고 과자 만들고 하는게 재밌어서 본격적으로 필요한 쿠킹 도구들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아이랑 같이 만든 요리들은 아래 링크에 있어요. 한번 같이 해보시면 재미있을 거에요.)

 

 

집콕 어린이 요리 - 인절미 만들기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하기도 뭐한 시기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집에서 만드는 요리로 두번째.  인절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 제가 아니고 딸이요) 참고로 어린이가 혼자서 만든 첫번

ilovebooh.tistory.com

 

 

집콕 어린이 요리 - 식빵 만들기

오늘도 혀니와 함께 요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거창하게 제목은 식빵만들기라고 했지만, 실제로는 백설 식빵 믹스를 이용한 식빵 만들기 입니다. 오늘의 도전 품목입니다. 가격은 (동네 슈퍼

ilovebooh.tistory.com

 

 

홈파티를 위한 집콕 어린이 요리 - 카나페 만들기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어린이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를 같이 해보았습니다. 이런 전문적인 카나페를 만든건 아님을 미리 알려둡니다. ^^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ilovebooh.tistory.com

 

 

큐원 츄러스 만들기

오랜만에 만들기에 도전하였습니다. 이번에는 큐원 츄러스 만들기. 구성은 의외로 단촐합니다. 츄러스 믹스와 시나몬 슈가믹스, 짤주머니, 그리고 모양깍지 입니다. 열심히 반죽해줍니다. ^^ 반

ilovebooh.tistory.com

 

 

제과제빵 재료는 가까우면 다이소에도 있을 수 있고, 마트에도 있을 수 있지만,  전문점을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앞에 인테리어 좀 잘 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드는데, 과연 안은 어떨까요?

위 사진에 보이는 문으로 들어가는건 아니구요. 

문은 사진 왼쪽에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수시 소독하고 있다는군요. 

들어가보니 직원분이 열체크도 하고, 손소독제도 하라고 하시네요.

먼저 포장 봉지들이 종류별로 있구요.

머핀팬도 종류별로 있습니다. 

 

 

 

 

각종 칼이라던가,  소도구들도  다양한 종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초콜릿 재료들과 빵에 넣어야될 견과류들 등등도 있습니다. 

이거 각 상품별로 종류가 너무 많아서,  없는 것을 찾는게 더 힘드네요.

모양내는 틀과,  각종 오일, 유산지도 있네요.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빵과 초콜릿을 포장하는 재료들도 있고,

빵에 어울리는 술도 있습니다. 

빵 재료 중에 꼭 필요한 생크림 같은 유제품, 심지어 밀가루, 각종 믹스도 있는데요. 

2층 계산대에서 계산을 하고, 주문전표를 받아서 

1층으로 내려오면 이렇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상품인데요. 

오븐에 넣는 틀, 케익시트, 휘핑크림, 초코펜, 그리고 눈꽃쉐이프 라는 뿌리는 장식품 (식용) 입니다. 

특히 케익시트가 최고네요. 무려 3단입니다. ㅎㅎ

이거 다 해서 14600원 이었어요. 엄청 저렴했습니다.

 

사는 곳 근처에 이렇게 좋은 가게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아마 2월에 발렌타인데이 할때 아이가 초콜릿 재료 만들러 또 오자고 할 것 같아요.

재료가 엄청 많은걸 봤거든요. ㅎㅎ

수원에서 제빵,제과 재료 찾으시는 분은 여기서 보고 구매하셔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파는 것들이 모두 다 있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조하여 주세요.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네이버 지도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