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허니치즈볼 피자

by 연풍연가99 2021. 3. 24.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저렴하기도 하면서 맛도 괜찮아서 피자를 먹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신상 피자인 '꿀발라 허니치즈볼 피자'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피자 사이즈는 33cm 이구요.  가격은 13500원입니다. 

일반 콤비네이션 피자가 45cm 에 12500원 인데, 조금은 가격이 있습니다. 

피자를 개봉해봅니다. 

동글동글한 치즈볼이 있구요.  비정제 벌꿀이 재료로 같이 있습니다. 

(제가 받은 피자는 조금 탄 느낌이 있네요. ㅋ)

치즈볼은 엄지손가락 반만 합니다.  

그리고 새우가 꽤 많이 박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토핑이 꽤 많습니다. 베이컨, 햄, 치즈, 치즈볼, 포테이토, 새우, 올리브 등등

치즈볼만 떼어서 먹어봤는데요. 쫄깃쫄깃한 느낌이 정말 좋았습니다. 

떼고 나니, 싱크홀처럼 구멍이 뽕 났습니다. 

찍다보니 잡음이 좀 섞였네요. 

꿀을 이렇게 뿌리면서 먹게 됩니다. 피자인데,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신상 피자를 먹었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올 쉬림프피자, 쌀국수 후기

이마트트레이더스 피자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쉬림프피자. 그리고 소고기 쌀국수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광고에는 새우가 뛰어다니는 군요. 올쉬림프 피자. 기대가 됩니다. 주문해보았습니다.

ilovebooh.tistory.com

이때는 좀 짜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지금은 염도도 적당하고, 토핑도 아주 실합니다. 개인적으로 이전의 올 쉬림프피자보다 훨씬 더 점수를 주고 싶네요.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