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튀김건빵

by 연풍연가99 2021. 4. 1.
반응형

군대의 추억 중에 건빵이 있는데요. 

요즘은 이렇게 쌀로 만든 건빵도 나온다고 하는데,  

저는 과거에 먹었던 밀건빵이 추억이 돋네요.

 

건빵은 군대에서는 나름 많이 남는 보급품이었기 때문에, 

건빵을 이용한 간식 중에 튀긴 건빵이 있었는데요. 

튀긴 건빵은 건빵을 기름에 튀긴 후, 설탕을 뿌려서 달달하게 만들어서 먹고는 했었습니다. ^^

롯데마트에 가보면 요런 튀김건빵이 있는데요. 

가격은 750원 입니다. 진짜 싸네요. 

건빵은 영어로 Hardtack 라고 하는데, 튀겨서 Fried가 붙었네요.

 

 

튀긴 과자라 유탕처리제품이구요. 100g당 칼로리는 꽤 높네요.  무려 525Kcal.  

그래도 가끔씩 먹는 간식이고, 추억돋아서 뜯어봤습니다. 

진짜 튀긴 건빵 맞네요. ㅎㅎ

 

칼로리는 좀 많아보이지만,

먹어보면, 그냥 건빵보다 달달해서 쑥쑥 넘어갑니다. 

저도, 혀니도, 아내도 다 잘 먹게 되었습니다. 

가끔씩 추억으로 먹을만 하네요.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튀김건빵 맛있습니다.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