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미국 주식 ACTC - 프로테라 합병 승인

by 연풍연가99 2021. 6. 13.
반응형

 

 

주목받는 미국의  SPAC 주식인 Proterra의 합병 투표가 완료되어 합병이 승인되었습니다. 

이번 투표는 예고했던 바대로, 6월 11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저 역시 가만히 있음으로서 합병투표에 참여한 셈이 되었네요. ㅎㅎ

참고로 Proterra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주세요. 

 

 

ACTC 프로테라 합병 투표 진행

오늘 아래와 같이 문자가 왔습니다. 저는 키움증권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미국 스팩주식 ACTC의 합병 투표가 진행되고, 이 합병을 위해 키움증권을 통해 거래하는 주식들은 6월11일 합병투표일에

ilovebooh.tistory.com

 

위 투표 이후 향후 일정에 대한 기사를 읽어보면

 

번역기의 힘을 빌어서 해석해보면,  6월11일에 합병투표가 진행되어서 SPAC 기업인 ACTC와  Proterra 간의 합병 투표가 승인 되었다는 것입니다. 

 

 

사업 결합은 2021 년 6 월 14 일 에 마감 될 것으로 예상되며 , 그 후 Proterra의 보통주 및 보증은 새로운 시세 기호 "PTRA"로 2021 년 6 월 15 일 에 나스닥에서 거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티커는 PTRA로 검색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6월15일부터 거래가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제 바뀐 티커로 곧 거래가 될 것 같습니다. 

 

티커 변경되고 나서, 떡상을 기도해봅니다.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