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미국 주식 프로테라 PTRA로 나스닥에 정식 데뷔 (06/15)

by 연풍연가99 2021. 6. 16.
반응형

 

여러차례 소개했던 미국의 전기버스 기업 프로테라가 나스닥에 6/15일 어제 나스닥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동안은 ACTC 라는 SPAC 기업으로 주식 거래가 되었으나,  

ACTC 1주가 프로테라 1주로 변경되었고, 이제 프로테라(PTRA)라는 이름으로 나스닥에서 거래가 됩니다. 

참고로 프로테라에 대해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 

 

 

ACTC 프로테라 합병 투표 진행

오늘 아래와 같이 문자가 왔습니다. 저는 키움증권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미국 스팩주식 ACTC의 합병 투표가 진행되고, 이 합병을 위해 키움증권을 통해 거래하는 주식들은 6월11일 합병투표일에

ilovebooh.tistory.com

 

 

미국 주식 ACTC - 프로테라 합병 승인

주목받는 미국의 SPAC 주식인 Proterra의 합병 투표가 완료되어 합병이 승인되었습니다. 이번 투표는 예고했던 바대로, 6월 11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저 역시 가만히 있음으로서 합병투표에 참여한

ilovebooh.tistory.com

제가 거래하고 있는 키움증권에서 문자도 오네요. 

 

 

그래서 6월15일부터 바로 티커가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6월15일은 제 계좌에서는 조회가 되지 않아 거래를 할 수가 없었어요.  

그러나 

자고 일어나니 첫날 성적표는 영.  ㅋㅋ

좀 더 사서 평단가를 낮출 기회인가 봅니다. ^^

미국 주식 하시는 분들 성투하시길 바랄게요 ㅎ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