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농심 배홍동 비빔면 찐후기

by 연풍연가99 2021. 7. 2.
반응형

농심에서 나온 배홍동 비빔면을 너무 맛있게 리뷰해주신 이웃 이자까야님의 포스팅을 보고 저도 한번 배홍동 비빔면을 먹게 되었습니다. 

 

 

팔도 비빔면을 위협하는 유재석의 배홍동 비빔면 리뷰.

농심 배홍동 비빔면 여름이니 만큼 ! 게다가 지난 번에 팔도 비빔면을 오랜만에 맛보면서 배홍동 비빔면 이야기가 참 많이 나왔기에 조만간 먹어봐야겠다. 생각을 하다가 느즈막히 이제야 배홍

ijakkaya.tistory.com

 

농심에서는 원래 찰비빔면이 있었는데,  올해 배홍동 비빔면을 출시하여  비빔면 업계의 독보적인 1위인 팔도 비빔면에 도전잘을 냈습니다. 

 

 

 

 

 

6월14일 기사이긴 하지만, 배홍동비빔면은 광고모델을 최고의 방송인 유재석씨를 스카웃하고,  엄청난 마케팅 공세를 펼쳐서 비빔면 업계의 2위까지 올랐다고 하네요.  

물론 2위가 된데는 맛도 바탕이 되었을거라 봅니다. 

그래서 좋은 리뷰도 있고 해서  한번 골라보게 되었습니다. 

때마침 자주 가는 CU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도 하네요.  3개 이상 구매하면 개당 700원.  그래서 3개 구매했습니다. 

 - (깨알팁) 참고로 CU에서는 머지포인트 쓰는거 아시죠? 저 할인가에서  20% 할인되는 효과 입니다. 

 

 

 

 

 

 

매콤새콤한, 홍고추, 동치미 비빔면 의 줄임말이  배홍동 비빔면 이군요.  

그리고 넉넉한 비빔장이 이 비빔면의 특징인가 봅니다.  그만큼 재료를 많이 넣었다는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비빔면이 완성되었습니다.  건강 생각해서 호박전도 만들어 봤구요.

김가루가 있으면 넣어보려 했으나, 없어서 그냥 도시락김. ㅋㅋ

오이 대신 더 새콤하게 해보려고 피클도 올리고,  계란지단도 올려봅니다.  

 

이왕 비비는거 재료 더 넣자 해서, 콩나물도 올려봅니다. 

 

 

그리고 팍팍 비벼 봅니다.  비비고나니 확실히 비빔장이 많다는게 느껴집니다.  정말 빨갛게 비벼졌네요. ㅎㅎ

일단 맛을 보면  팔도비빔면에 전혀 뒤지지 않습니다. 

먼저 면은 그전의 찰비빔면은 몇번 먹어봤지만 좀 면이 퍼졌다는 느낌이었는데,  팔도비빔면을 많이 벤치마킹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정말 매콤새콤합니다. 비빔장을 적게 쓰면 싱거워지는데,  그런 생각이 1도 들지 않습니다.  

팔도비빔면이 앞으로 많이 긴장해야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신제품 제대로 나왔어요.  농심 성공했습니다. ㅎㅎ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