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무지개 보시고 행운 받아 가세요 - 다음 노출 되었어요. ^^

by 연풍연가99 2021. 7. 16.
반응형

다음 노출이라기에는 너무 소소한데,  아까 1시 정도에 티스토리 모바일에 접속하니,  갑자기 오늘은 각종 유입이 거의 대신 기타유입만 가득.  

 

기타유입에서는 www.daum.net  만 가득하네요.

이게 말로만 듣던 다음 메인 노출인가요 ㅎㅎ

 

13시 기준인데,  어제 방문수를 아득히 넘겨버린 저의 블로그. ㅎㅎ

이게 말로만 듣던 메인 노출의 위력인가 봅니다. ^^

 

시골고양이 노랑이의 활약이 엄청나네요.  부가세 신고와 주식 잔고증명서를 이겨버린 노랑이의 잠깐의 파워. 

냥~냥~.   다음에 갈 때 맛있는거 많이 사줘야겠어요. ^^

고마워. 노랑아.  사랑한다. ㅎㅎ

 

 

시골고양이와 아이 두번째

저희 처갓집에는 시골고양이 한마리가 사는데요. 이미 소개해드려서 아시는 분은 아시지만, 이름은 노랑이이고 수컷입니다.  완전 개냥이라 저희 가족이 처가에 갈때마다 온몸으로 반겨줘서

ilovebooh.tistory.com

 

 

앞으로도 티스토리 활동을 열심히 하게 되면 잘 노출되게 될까요? 

이런 기쁨을 준 노랑이에게 감사하고,  구독해주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무지개 보시고,  대박나세요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