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일기

유니세프 후원자 소식 (U&Smile) 42호

by 연풍연가99 2021. 11. 29.
반응형

유니세프에 매월 후원금을 보내는 우리 혀니는 분기마다 이렇게 후원자 소식지를 받고 있습니다. 

후원자 소식지를 메일이나 모바일로 받아도 좋겠지만, 책읽기 좋아하는 혀니는 이렇게 한번씩 오는 소식지를 재밌게 읽기 때문에 꾸준히 우편으로 받고 있어요. 

 

이미 조금 지났지만 11월20일은 세계 어린이날 이라고 합니다.  

1989년 11월 20일이 유엔에서 아동권리협약을 채택한 날이었다고 하는군요. 

세상 인구는 77억명쯤 되고, 그 중 18세 미만이 23억명이라는군요. 

참으로 안타깝게도 제대로된 식수나 위생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곳에 노출된 아이들이 너무나 많네요. 

새삼 대한민국의 요즘에 우리 혀니가 태어난 것이 감사해집니다.  (물론 저도 영양이나 식수가 부족했던 것은 아니기에 저희 부모님, 조부모님 세대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읽어보고 말았던 후원자 소식지였는데, 이번에는 유니세프에 대한 홍보를 이렇게 재밌게 해주네요. 

참고로 1번 문제인 유니세프의 정확한 로고는?  첫번째 부터 헉 하게 됩니다. ㅋㅋ

 

이런 재밌는 문제도 있어서 한번 웃어보게 되구요. ^^

유니세프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계신 분들.  참으로 좋은 일을 하고 있어요. 

안성기님은 무려 1993년이고,  피겨요정님은 2010년 밴쿠버에서 금메달 딸때부터.  

그리고 월드스타 BTS님들도 이렇게 활동하는군요. 

모두 감사하고 훌륭한 일을 하는 것 같습니다. 

 

즐겁고 유익했던 소식지였어요.  모두 기부하는 좋은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라면서 소개를 마칩니다.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