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일기

일본 자민당 '한국 대응 조치' 조직 출범. '고통 수반 조치 취할 것' - KBS뉴스

by 연풍연가99 2021. 12. 9.
반응형

 

일본 자민당 내에서 지난 달 있었던 한국 경찰청장의 독도 방문을 핑계삼아 '한국 대응' 전담 조직을 출범하고, 나아가 '고통 수반 조치'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 

12월8일 몇몇 일본 국회의원들이 모여서

 

일본의 단호한 자세를 보여줘야 된다고 주장합니다.

독도 문제 뿐만 아니라 

도대체 어떤 문제에 대해서 이렇게 단호를 취하냐면

 

강제징용기업 한국내 자산 동결조치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이런 사안들에 대해 대응 방침을 결정해서 일본 외교부에 당의 입장을 내겠다는 겁니다. 

참으로 어이가 없는. 

사실 일본의 이런 말도 안되는 트집이나 한국 괴롭히기는 하루이틀 일이 아닌데요. 

예를 들어 몇년전 한일 수출규제는 별론으로 하고라도 최근 종전선언 사안에 대해 미국과 중국은 각자의 속내는 다를 수 있더라도 지지하고 환영하는 입장이나

일본은 이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전쟁났었고, 전쟁 당사국 중 한국-북한의 입장은 차치하고, 직접적 개입국이었던 미국-중국 외에 일본은 왜 자기들의 입장을 내는 것일까요?

 

 

한국전쟁은 일본에게는 신이 내린 선물이며, 정말 운이 좋았던 일이었거든요. 

그래서 일본 자민당은 한국에 피해를 주는 조치를 하고 싶고, 전쟁을 유지시키고 싶은가 봅니다. 

 

한국의 일부 정치 집단이 이런 일본의 입장에 동조하니 더욱 일본이 기고만장한게 아닐까요?

안타까운 지금 현실입니다.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