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3기 신도시 하남교산지구 청약

by 연풍연가99 2021. 12. 7.
반응형

3기 신도시에 많은 청약 수요가 몰리고 있는데요. 

 

벌써 3차까지 왔고,  이번 12월 초는

이렇게 사전청약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하남교산 지구에 관심이 많은데요. (물론 당첨이 된다는 것은 아닙니다. ㅎㅎ)

저렇게 서울에 가까이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인지 경쟁률도 10대1을 훨씬 넘네요. ^^

일정은 위와 같습니다. 저의 포지션에 맞게 신청해봐야죠. ㅎㅎ

 

일반공급물량는 총 166세대인데,  여기서 지역별 할당이 있으므로 가능성은 더 낮아집니다. 

그래도 희망을 품고 해봐야겠지요.  민간청약은 기본이 7억, 8억이니 그나마 3기신도시가 나아보이긴 합니다. ^^

 

3기신도시 신청하시는 분들에게 꼭 행운이 있으시길 바랄게요 ㅎ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