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일기

러시아군 우크라이나 제2도시 민간인 지역 무차별 포격 (feat. 연합뉴스)

by 연풍연가99 2022. 3. 1.
반응형

 

푸틴의 러시아군이 기존 군사시설, 관공서를 겨냥한 정밀 타격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에도 전쟁이 길어질 것으로 보이자 민간인 지역을 포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푸틴은 철권통치자를 벗어나 전쟁광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민간인은 공격하지 않고 있다는 그들의 뻥이 얼마나 거짓선전인지 러시아 정부의 말은 콩으로 메주를 만든다고 해도 믿으면 안 될 지경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민간인의 피해가 속출하고 있음에도 

러시아 측은 자기들은 절대 민간인을 공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하... 그런가 봅니다. 나쁜 놈들.

 

전쟁 피해국인 우크라이나 외에도 러시아 내부의 국민들도 엄청난 고통을 받고 있네요. 

거의 국가 부도 수준의 막장 경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푸틴의 미치광이 행보 때문에 2차대전 이후 전쟁 준비를 자제해온 독일,  영구중립국으로 타국의 전쟁에 개입하지 않는 스위스 마저도 러시아에 돌아서게 되었구요. 

 

우크라이나 침공과 많이 떨어져 있는 한국 마저도 러시아에 대해 관계를 끊고, 제재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산주의의 두 친구는 이렇게 서로를 도우며 제재를 피하려고 하네요. 

이번에 러시아가 집중 공격하고 있는 하리코프라는 지역은 어떤 곳이냐면

우크라이나의 북동부에 위치하여  수도 키에프 보다는 러시아에 더 가까운 지역이며

구글 지도에 따르면 이곳은 우크라이나 제2의 도시이며, 무려 러시아계가 40%에 달하는 곳입니다.  

푸틴의 명령에 충실히 따르는 러시아 군에게는 동족이고 뭐고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명령에 따라 학살을 시행하는 중이네요.

 

제발 전쟁 미치광이 푸틴이 정신차리고 전쟁을 멈추기를 바래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