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롯데호텔 레더라 초콜릿 선물받은 후기

by 연풍연가99 2023. 4. 26.
반응형

구에게 선물로 받은 스위스 레더라 초콜릿을 소개해 봅니다. 독일어인 것 같은데 그냥 Laderach 초콜릿이라고 불러야 될 것 같습니다. 

쇼핑 봉투는 참 심플합니다. 

그래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

리본이 달려 있구요. 스위스 초콜릿이라고 써있네요. 아마 밑에 단어는 프랑스어 같네요. ^^

레더라 초콜릿의 상자를 열어보니까 마치 설명서처럼 종이가 들어있네요. 신기합니다. 

총 18개가 들어있구요. 설명서에는 여러가지 언어로 써있어서 감히 읽어볼 생각은 패스... ㅎㅎ

어쨌든 각각 모양도 다르고 색깔도 다르고 정말 예쁩니다. ^^

참고로 혀니는 왼쪽 밑의 초콜릿이 너무 맛있었다고 하네요. 

하나하나가 다 특징이 있습니다. 

잘라보면 그냥 초콜릿이 없고 이렇게 견과류가 있거나 다른 초콜릿이 들어있습니다.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군요.  (저 말고. ㅎㅎ)

 

맛있게 잘 먹어봤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