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어린이 입욕제 추천 - 레인보우 입욕제

by 연풍연가99 2021. 4. 21.
반응형

거품목욕을 좋아하는 혀니 때문에 찾게 된 입욕제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이름은 레인보우 인데요. 이름처럼 일곱가지 색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바닥 위에서 퍼지는 기분 좋은 향기 라고 합니다. ^^

생긴걸 보면 입욕제가 아니라, 클레이 같아요. 

성분을 봤는데,  화학성분이 많이 들었다는 생각은 안 드네요.  

주로 향료나 오일 위주입니다.  

영국에서 발명되어서, 일본에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최소한 불량품 많이 만드는 어떤 나라 것은 아니니 안전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거품 한번 내봤는데,  거품 엄청 잘 납니다. 

클레이 같이 생긴 입욕제라고 해서 좀 우스웠는데,   

조금만 떼어서  만지면서, 놀면서 물을 받으니까 욕조에 거품이 대량으로 발생하네요. 

향기도 아주 좋아요. ^^

 

털이 많은 실바니안 친구들도 씻어줘야 된다고 해서,  옷벗고 목욕합니다. 

다람쥐도 가끔씩 목욕을 해줘야되네요. ㅎㅎ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향기도 좋으면서  거품이 아주 잘 나니까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강추 합니다.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