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 양장피, 블루베리생크림케익

by 연풍연가99 2021. 4. 24.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이것저것 가성비 좋은 상품이 많은데요.  

부모님 생신을 맞이하여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상품들을 일부 활용하여 생일상을 꾸며봤습니다. 

열심히 생일상을 차린 아내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

 

케익과 양장피는 완제품이었구요. 치킨,  샐러드, 전, 잡채, 롤 등  여러가지 메뉴를 만들었네요. 

닭다리만 사와서 에어프라이어로 치킨도 만들고, 

쌈무를 활용해서 롤도 만들었고, 맛살과 햄을 이용해서 전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즐거운 생신이 된 어머니와  많은 준비를 해준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나온 신상 블루베리 생크림 케익입니다.   트레이더스에는 여러 가성비 좋은 상품이 많지만, 이 상품도 상당히 좋은 상품이네요. 가격은 17,890원입니다.

무엇보다 블루베리가 엄청나게 올려져 있습니다.  아마 빵 부분보다 블루베리가 더 비쌀 것 같네요. 

케익의 윗부분만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케익을 잘라봤습니다.  케익 안에 3층으로 생크림이 발라져 있구요.  블루베리가 양이 많아서 자르면서 엄청 흘러내립니다. ^^

이건 많은 분들이 이미 구매하신 양장피 입니다. 가격은 14,980원인데요. 

가격 대비해서 양이 꽤 많고, 재료가 풍성해서 가끔씩 사봅니다. 

양장피를 개봉하고, 겨자소스를 뿌려봤습니다.  톡 쏘는 냄새가 나네요. 

다행히 겨자소스가 양이 엄청나게 많지는 않아서  겨자맛은 그렇게 많이 나지는 않습니다. 

각 부분을 확대해봤어요.  크랩맛살과  당근이 들어있구요.  해파리와 피망이 들어 있습니다.  

아래에는 삶은 오징어도 많이 있습니다. 

 

잔치 잘 하고, 잘 먹고 평을 해보자면,

블루베리 케이크는 정말 맛있습니다.  완전 달콤하고 맛있어요.   어른들이나 저나, 혀니나 다 잘 먹었습니다. 완전 강추. 

양장피도  중국집에서 직접 시키는 것에 비해 가격도 적당하고, 겨자 맛이 너무 쎄지 않아서 좋아요.  다만, 양장피 용기의 아래쪽이 불룩 나와있어서 양을 좀 줄였어도 많이 들어간 것처럼 보이게 해놨어요.  이 점은 좀 아쉽네요. 

 

위 두 상품들 모두 강추합니다. 특히 블루베리 케이크 꼭 드셔보세요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