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티스토리 게시글 500개 달성

by 연풍연가99 2021. 5. 7.
반응형

2017년 8월 티스토리를 시작했는데,  어느덧 500개의 게시글을 썼습니다. 

지금 쓰는 글의 번호가 500번이네요.  감개무량합니다. 

 

 

영화 택시운전사를 보고

영화 택시운전사를 보았다. 사실 영화를 본 것은 8월 초에 본 것인데, 역사적인 첫 글을 남기고 싶어서 정말 재미있게 본 택시운전사에 대해 적고 싶었다. 사실 나는 광주 쪽 사람도 아니고, 518

ilovebooh.tistory.com

 

맨 처음 쓴 글인데요.  그때는 영화나 책의 리뷰를 쓰고, 일상의 일기처럼 쓰는 블로그로 하고 싶었는데,  

각종 재테크, 카드, 주식 같은 돈버는 내용,  아니면  사용 후기 등도 쓰는 이른바 잡블로그가 되었습니다. ㅋㅋ

 

그동안 가장 많이 읽힌 글이 무엇일까 궁금해서 보았는데,  사실 티스토리에서는 확인이 어려워서  애드센스의 힘을 빌려서 찾아봤습니다. 2018년 1월 1일 부터 현재까지 데이터를 보니, 

저 263번 글이 뭔글인지 보니, 

 

 

주식 타사대체출고 방법

거래하는 증권사에서 위와 같은 이벤트를 하길래, 뭔가 했더니 타사에서 대체 입고 하면 상금을 주겠다는 내용이네요. 상금도 상금이지만, 각종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로 가입한 증권사가 많

ilovebooh.tistory.com

바로 이 글이네요.  몇년 전 주식 처음 시작할 때 각종 이벤트 때문에, 각종 증권사 가입했던거 한 증권사로 모으려고 하다가 남기게 되었던 글입니다.  

지금도 이 글은 제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글 이에요. ㅎㅎ

 

사실 몇년동안 방치를 하고 있었거든요. 그러다가 게임같은 (제 생각에 무의미해진 ) 취미를 버리고 다시 잡기 시작한 것이 바로 티스토리 였습니다. 

지금도 블로그 쓰려고 보면 심심할 틈이 없네요. ㅎㅎ

그래서 본격적으로 열심히 글을 쓰게된 최근 6개월간으로 검색해보니 

364번 글이 가장 페이지뷰가 높네요. 

 

 

2021년 미국주식 개장시간 및 휴장일 및 2020년 폐장일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지나고 2021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미리 내년의 계획을 세운다는 마음으로 달력을 보다가 미국 주식의 휴장일정을 정리해보게 되었습니다. 2020년 폐장일 결론부터 말씀

ilovebooh.tistory.com

작년말에 혀니에게 미국주식 계좌를 해주고,  2021년의 미국주식 휴장일에 대해 정리했던 글이 6개월간 가장 뷰가 높았습니다. ^^

 

앞으로 블로그를 하나 더 개설해서 운영해볼까도 계획중이에요.  차차 계획하고 실현해봐야겠어요. 

어렵겠지만, 뭐 잘되겠지요. ㅎㅎ

 

티스토리 정말 감사하고,  티스토리를 통해 알게 된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티스토리 친구분들 모두 자주 소통하시지요.  항상 감사드려요 ^^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