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일기

DYB 최선어학원 스피치 콘테스트 참가 후기

by 연풍연가99 2023. 6. 9.
반응형

혀니는 몇달 전부터 DYB 최선어학원이라는 곳에 다니고 있어요. 
그동안 혼자서 화상영어를 하던가, 리딩게이트 같은 읽는 프로그램, 아니면 동네 가까운 곳의 교습소에 다녔는데.  
 
조금 더 깊이 배우고 싶어서 작년 말에 테스트 겸해서 가보았는데, 꽤 높은 등급이 나와서  옮길까를 고민하다가 약 3개월 전부터 다니게 되었고 Athena 반이라는 클래스에서 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2개월 전에 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스피치 컨테스트를 개최했는데요. PPT를 가지고 학원 선생님들 앞에서 발표하고. 일단 지역 학원에서 대표를 학년별 대표를 뽑습니다.  참 다행이지만 혀니는

이렇게 지역 대표가 되었습니다. ^^
 
그렇게 해서 이 학원은 전국에  학원 및 자매 학원이 20개 정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학원마다 몇명씩 뽑아서 Zoom으로 발표 대회를 열게 됩니다. (저희가 다니는 학원은 3명이 나갔다고 하네요.)


즉, 나름 지역 예선을 통과한 인원들이 전국대회를 붙는 건데요. 총 40명이 참여한다고 하는군요.  
이러다보니 학원의 선생님들이 PPT를 봐주기도 하고. 원어민 선생님을 대상으로 Zoom으로 발표 시연도 했습니다. 
집에서도 Zoom 틀어놓고 연습하고. 2주 이상 연습을 했습니다.  
 
결전의 날 당일. 40명의 학생 중 한 명으로 발표를 하였는데요.  
혀니의 결과는......

이렇게 은상이었습니다.  
발표가 끝나고 약 1시간 정도 있다가 결과가 발표되었는데. 40명 중 최우수상, 금상(4명), 은상(4명) 이외 여러 상이 있었는데. 혀니는 다행히 10명 안에 드는 정말 너무 감사한 결과를 받았습니다. 
포상금도 10만원이 있다고 하는군요. ^^

한국어로는 은상인데, 영어로는 Second place인가 봅니다. ^^

다른 각도로도 찍어봅니다. 
다시 봐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 
 
저희 부부가 해준 것보다 너무 잘하고 있어서 너무 감사한 아이입니다. 
이렇게 좋은 경험을 하게 해준 DYB최선어학원에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
 
그리고 혀니야. 너무 고마워.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